출처-instagram @yevelllllly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미디어가 미치는 영향력은 아주 큽니다. 그리고 남다른 미모 덕분에 단 몇 초, 아주 잠깐 나온 뉴스 인터뷰 하나로 화제를 모은 인물들이 있는데요. 일반임에도 불구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그녀들. 그럼 지금부터 뉴스 인터뷰 하나로 온 커뮤니티를 떠들썩하게 만든 화제의 그녀들을 만나보겠습니다.

황정음 닮음꼴 불쾌지수녀, 이유경

출처-mbc

이유경 씨는 지난 2010 8 MBC <뉴스데스크> 깜짝 출연하면서 ‘불쾌지수녀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는데요. 당시 그녀는 “요새 불쾌지수도 높고 너무 끈적끈적한  같아요활동하기 너무 힘들어요라는 단 하나의 멘트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죠. 하얗고 작은 얼굴에 똘망똘망한 큰 눈, 목소리와 말투까지 배우 황정음과 닮은 이유경 씨.

출처-sbs

과거 2014 전북 현대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불쾌지수녀라는 별명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과거 뉴스 인터뷰 영상에 대한 질문에 “인터뷰 당시는 많이 어렸다그렇게 이슈가  줄은 상상도 못했다조작 얘기도 있던데정말 학교 끝나고 나오는 길에 우연히 인터뷰했던 이라며 일각에서 불거진 조작설을 일축했습니다.

출처-일간스포츠

한편 그녀는 지난 2014 JTV전주방송에서 아나운서 일을 시작했고, 이후 2016 JTBC3 FOX 스포츠 채널로 이직하며 경기 중계와 현장 리포팅을 담당하는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는데요지난 2017년 전북 현대 모터스의 미드필더로 활약 중인 축구선수 정혁과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었죠. 그리고 지난 4, 이유경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아가 순풍 낳았다신생아 같지 않게 뽀얗고 진짜 예쁘다라며 득녀 소식을 알리며 반가운 근황을 전했습니다.

보신각에 나타난 설리, 문기연

출처-instagram @_luvmun

인터뷰녀의 전설이자방이동 설리 불리던 이 여학생, 여러분은 기억하시나요지난 2014 1 1 새해를 맞아 <YTN> 인터뷰문기연 씨는 이날 방송에서 “이제 대학생이 된다무척 떨리고 설렌다학교생활을 잘했으면 좋겠다라고 짧은 새해 소감 밝혔는데요. 이 짧은 인터뷰 속 그녀의 청순한 비주얼은 네티즌들의 눈길은 단박에 사로잡았습니다.

출처-instagram @_luvmun

네티즌들은 그녀가 아이돌 그룹 에프엑스의 설리를 닮았다며방이동 설리‘ 별명을 붙여주기도 했죠. 너무 예쁜 얼굴 탓에 하루아침에 스타가 된 그녀.  인기는 여전합니다페이스북에서 ‘얼짱으로 주목받았고지금도 1 5,000여 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어엿한 스타 인플루언서인데요. 그리고 최근에는 먹방 유튜버로 변신해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죠

출처-instagram @_luvmun

그녀는 과거 10 구독자 돌파 기념 영상에서 보신각 인터뷰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YTN 인터뷰  맞다그날이 배스킨 라빈스 이벤트 하는 날이었다친구랑  추운  덜덜 떨면서 하프갤런을 먹는데 갑자기 인터뷰 요청하더라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죠이어 “나중에 화면 보니까 얼굴이 새파랗게 질려있더라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올해로 25살로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먹방 ASMR 주요 콘텐츠로 만드는 20 구독자 수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입니다

소주값을 내려야 하는 이유, 손예지

출처-sbs

바야흐로 2015 12 28, SBS <8 뉴스> 인터뷰 장면에 일반인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화려한 미모의 여성이 등장했습니다. 소주값 인상의 대한 이야기를 담은 이 인터뷰 장면은 온 인터넷 커뮤니티를 뒤집어 놓은 것도 모자라, SNS ‘예지 씨가 좋아하는 소주값 올리지 마라는 제목으로 공유되며 좋아요 8만 개를 불러 모았죠

출처-instagram @yevelllllly

그녀 자신도 뜨거운 인기에 당황했는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태어나서 가장 많은 연락을 받은 … 10초 정도 뉴스 나간  같은데 공중파의 힘은 대단댓글에 칭찬만 있던  아니었지만 좋은 추억으로 남을  같다라며 짧은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인터뷰 장면 하나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한 손예지 씨. 이후 그녀는 한 인터뷰를 통해 한양대학교 재료공학과 졸업생으로 알려지며현실판 공대 아름이라는 병명까지 얻었는데요

출처-instagram @yevelllllly

당시 그녀는 다니던 대학원을 그만두고여행부터 시작해서 모델 일을 하면서 대학생활 동안 하지 못했던 일들에 도전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었죠. 다양한 일에 도전하고 있다던 그녀는 현재 <연애의 참견>, 웹드라마 <더 숨기지 마><노이즈>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여전히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손예지 씨. 그녀는 신인배우답지 않은 출중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하죠.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만나봤으면 좋겠습니다.  

뉴스 인터뷰 4대 천왕, 박단아

출처-mbc

지난 2014 10 16 MBC ‘8 뉴스데스크에 등장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아직까지 회자되고 있는뉴스 인터뷰 4대 천왕박단아 씨당시 대학생이던 그녀에게 취재진이 트위터카카오톡  ‘소셜 미디어 이용 대해 묻자 “웃기고  공유할만한 것들은 친구들도 캡처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보내고 그런 식이다라고 짧게 대답했죠.

출처-instagram @_luvmun

이 짧은 인터뷰 속에서도 그녀의 단아하고 풋풋한 미모는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후 그녀는 2017 <대한민국 한복 모델 선발 대회>에서 수상했다는 소식과 함께 수영선수 박태환과 열애설의 주인공으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는데요. 2017년 매체의 보도 당시 수영장 데이트 사진과 함께 그녀의 집안까지 알려져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바 있습니다.

출처-instagram @_luvmun

알려진 바에 따르며 그녀는 (박세직 재향군인회 회장의 친손녀로박세직 회장은 생전 15 국회의원체육부 장관국가 안전기획부장대한체육회 고문, 86 아시안게임·88 서울 올림픽·2002 한일 월드컵 조직 위원장 등을 역임했던 인물이죠. 당시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되었고현재는 박단아 씨는 팔로워가 1 7천 명을 거느린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