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inven.co.kr

다이어트를 위해 굶기, 운동, 원푸드 다이어트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합니다. 하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죠. 때문에 연예인의 몸매 관리 비법은 더욱 화제가 되곤 합니다. 운동 방법이나 식단이 인터넷을 통해 널리 공유되기도 하죠. 이처럼 다이어트는 현대인들이 습관처럼 고민하는 하나의 ‘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자랑하려고 하듯 뛰어난 몸매 사진을 올리며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산 이들이 있습니다. 실존하는 몸매가 맞는지 궁금증을 일삼게 한 주인공들, 누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몸매에 대한 자부심


출처-instagram@__leeheeeun__

매력적인 미모를 자랑하는 이희은 씨.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뿐만 아니라 신이 내린 듯한 엘프형 몸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종종 몸매 사진을 올리며 “한국에서는 나오기 힘든 몸매”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죠. 쇼핑몰 이희은닷컴의 CEO로써 비키니와 수영복으로 몸매에 대한 자부심을 뽐내기도 합니다.

출처-instagram@__leeheeeun__

꾸준한 다이어트가 비결인지, 타고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이하은 씨의 사진은 사람들에게 다이어트 자극을 불러일으키죠. 일부 인스타 유저들의 심한 질투성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지만 강력한 멘탈로 극복해냈습니다.

팔색조 매력의 그녀


출처-instagram@meow91__

여신 미모로 화제가 된 웹툰 ‘여신 강림’의 야옹이 작가는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모델설”이라는 꼬리표가 붙을 정도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자 형태의 황금 골반이 돋보이는 사진과 함께 ‘3킬로만 힘내자’라는 글을 게시했는데요, 이를 통해 꾸준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출처-instagram@meow91__

눈부신 미모를 가진 야옹이 작가답게 웹툰으로 데뷔하기 전에는 피팅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피팅모델부터 웹툰 작가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입니다. 실제 웹툰에서 튀어나올 것 같은 외모는 남성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죠.

믿을 수 없는 허리


출처-instagram@zennyrt

지난 23일 신재은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탄을 자아내는 몸매를 공개했습니다. 다소 과감함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개미허리를 드러내고 풀어헤친 청바지를 입고 침대 위에 앉아있는 사진이었죠. 청바지 홍보성 글이었지만 눈에 띄는 것은 신재은 씨의 명품 몸매였습니다.

출처-instagram@zennyrt

특히 포토샵을 한 것 마냥 믿을 수 없는 허리 굵기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다이어트가 아니고서야?’ 의심을 품을 정도로 놀라운 몸매인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허리가 어떻게 저렇게 얇지?”, “포토샵 아니냐”와 같은 반응을 보였죠. 회사를 퇴사한 후 현재는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비법이 궁금해지는 모델


출처-instagram@sungziyoung

MAA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인 성지영 씨입니다. 여성들 사이에서 매우 핫한 모델인데요, 날씬한 몸매와 취향 저격인 사복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모델답게 어떤 패션이든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instagram@sungziyoung

또한 160cm/43kg으로 모델임을 증명하는 스펙을 자랑합니다. 날씬하면서도 일자로 쭉 뻗은 다리는 어떤 옷을 입든 ‘패피’로 만들어주죠. 모델로 활동하면서 어떻게 꾸준한 몸매를 유지하는지 다이어트 비법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트레이너도 감탄하는 몸매


출처-instagram@play4justina

역대 최고의 다이어트를 보여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유튜버 지니입니다.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고 하죠. 그 말이 현실임을 보여주었습니다. 2년 동안 체중 100kg에서 50kg까지 감량하며 몸의 반이 없어졌는데요, 확 달라진 외모와 몸매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instagram@play4justina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TV에까지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었죠. 다이어트의 결정적인 계기는 과도한 체중으로 인한 허리 디스크였다고 하는데요, 대학교 입학을 앞두고 도저히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허리둘레는 23인치로 단순히 날씬한 허리가 아닌 근육질 몸매로 재탄생했죠. 현재는 사람들의 워너비가 된 유튜버 지니입니다.

탈아시아급 몸매의 주인공


출처-instagram@play4justina

선미를 닮은 몸짱 인플루언서로 훌륭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신수아 씨. 현재 스타일디에서 모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미친 골반의 소유자로 이미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국인이라고 믿기지 않는 사기적인 비율과, 얇은 허리, 넓은 골반으로 몸매 완성 3가지 요소를 모두 갖추었죠.

출처–instagram@sinsua1118_

이러한 몸매 비결에는 꾸준한 운동이 있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하는 영상들을 올리곤 하는데요, 역시 노력 없이 얻어지는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