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전 연예계에서 가장 핫했던 ‘근육돌’ 멤버들의 연애 근황

2PM 찬성, 혼전 임신과 결혼 발표

택연 “어떤 길 가도 응원한다”

다른 멤버들의 연애와 근황은?


국내 원조 ‘짐승돌’로 불리는 2PM. 지난해에는 2015년에 발매한 정규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이 재조명을 받으며 역주행 인기를 톡톡히 누렸던 이들이다.

한편 최근 2PM 찬성의 혼전 임신과 결혼 소식이 공개되며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이 보인 반응도 화제가 되었는데, 그들이 올린 글을 꼼꼼하게 살펴보도록 하자.

출처 : 황찬성 인스타그램

황찬성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에게는 오랫동안 교제해 온 사람이 있습니다”라는 말을 시작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그가 공개한 것은 교제하고 있는 여자친구뿐만이 아니었다.

이어 그는 “군 전역 후 이 사람과 결혼을 준비하고 계획하던 중 예상보다 빠르게 새 생명의 축복이 내렸고, 이르면 내년 초 결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의 예비 신부는 일반인이며, 신변은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후베이위성TV ‘사랑한다면’ 유튜브

황찬성은 예비 아내와 오랜 기간 교제하였지만, 흔한 커플 아이템도 착용하지 않고 조용히 만났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결혼을 발표한 입장문에서도 2PM 활동을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미리 활동 계획을 언급하며 안심시켰다. 이에 2PM 팬들은 서운하지만 황찬성의 미래를 축하하는 분위기다. “축하드려요” “가서도 행복하셔야 돼요” 등의 댓글로 가득했다.

출처 : gettyimages

찬성을 축하하는 사람들은 팬뿐만은 아니었다. 같은 그룹 멤버인 옥택연은 “진심으로 축하하고 행복해라”라고 댓글을 남겼다.이어 그는 “우리 막내 찬성이, 네가 어떤 길을 걸어가더라도 항상 응원하고 곁에 있을 거야. 사랑한다”라고 덧붙여 애정을 표했다. 또한 빅뱅 멤버 태양의 친형으로 알려진 배우 동현배도 그를 축하하는 댓글을 남겼다.그는 “우리 찬성이 너무 축하하고 앞으로의 길은 더 행복할 거야.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출처 : pinterest

옥택연 또한 지난해 여름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와 열애를 인정하고 심경을 고백한 바 있다. 한 매체가 “옥택연이 미모의 여성과 열애 중이며, 최근 강원도 평창의 한 목장을 찾아 데이트를 다정하게 즐겼다”고 보도했고, 이에 소속사 측은 빠르게 열애설을 인정했다. 열애설을 인정한 다음 주 옥택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옥택연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고 서운했을 여러분께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라는 사과와 함께 2PM 활동과 배우 활동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을 약속했다.



출처 : 트위터

출처 : 더쿠

한편 또 다른 멤버인 닉쿤의 경우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와 열애를 인정했다가 1년 5개월여 만에 결별 소식을 올린 바 있다. 이외 다른 멤버들은 크게 연애 소식을 알리고 있지 않다. ‘우리집’의 최대 수혜자인 2PM 멤버 이준호는 지난 10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10년간 정식으로 교제한 적이 없는 것 같다”고 고충을 토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