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4,200명의 경쟁자를 이기고 1등 했던 기적의 신인 스타의 근황

배우 한지은,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로 ‘사이다 여캐’로 출연

<리얼>

2017년 영화 <리얼>의 여주인공 한예원 역에 캐스팅 되기 위해 무려 420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되어 파격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한지은. 영화의 실패로 안타깝게 잊혀지나 싶었는데…

HB엔터테인먼트

좋은 연기력을 지닌 탓에 이후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활동을 지속하다가 2019년 <멜로가 체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며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tvN

그런 그녀가 차기작인 tvN의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출세만 쫓는 형사 류수열(이동욱 분)이 미친 정의감의 헬멧남 K(위하준 분), 마약범죄수사대 경위 이희겸(한지은 분), 원칙주의 순경 오경태(차학연 분)와 만나 펼치는 인성회복 팀플레이가 화끈 통쾌한 히어로물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tvN

그 중에서도 한지은이 분한 ‘이희겸’ 캐릭터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주체적이고 강인한 우먼파워를 예고하는 가운데 범죄자를 잡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열정을 뿜으며 짜릿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한지은은 불도저처럼 정의를 쫓는 경찰이자 공권력의 대변인으로서 기존 여성 캐릭터의 수동적인 면에서 벗어나 통쾌한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tvN

이에 유선동 감독은 지난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한지은을 만나고 겪어보니 스릴러가 체질이고 액션이 체질인 배우라는 것을 알게 됐다” 고 칭찬해 한지은의 변신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절권도가 취미라는 사실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한지은은 “(이희겸 캐릭터를 위해) 액션스쿨을 열심히 다녔고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스타일링 등 외형부터 희겸스럽게 보이기 위한 노력을 많이 했다” 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HB엔터테인먼트

이와 함께 “이희겸의 짧고 굵은 포인트 액션을 주목해달라. 짧은 시간 안에 굵게 할 거 다 하는 액션이 희겸의 성격과도 닮아있다” 고 말해 극중 사건 현장을 뒤흔들 한지은의 액션을 기대하게 했다.

여기에 한지은은 “이희겸은 모든 일에 열정이 많고 이를 행동으로 보여주려는 친구이기에 열정우먼의 진면모를 표현하고 싶다” 는 각오를 덧붙여 이 과정에서 선보여질 한지은의 능동적인 매력과 강인한 카리스마에도 관심을 치솟게 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일상에서 청순했던 그녀에게 자동차를 줬더니..폭주족이 된 근황

»”동물한테 무슨짓을?” 해외에서 관객들이 단체로 멘붕왔다는 이 영화

»매니저 몰래 조용히 결혼해 전세계를 놀라게 한 2000년대 여신스타

»15년 간 짝사랑한 남자가 있었는데..고백못하고 있었던 한지민 근황

»총재산 4,700억 원이지만 3만 원 옷을 입는 월드 스타의 사연